about01

본문 바로가기
about01

High-end Luxury Kitchen & Tableware Brand

베르녹스는(프랑스어로 ‘녹색’과 ‘강’의 합성어로 친환경이라는 뜻) 그 이름의 의미처럼
주방과 식탁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변함없이 건강을 지켜주는 프리미엄 주방 악세사리 브랜드입니다.
2019년 대한민국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키친 and 테이블 웨어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친환경, 항균성, 프리미엄 디자인을 바탕으로 명품 주방 용품으로 나아가겠습니다.

Luxury Kitchenware & Tableware Brand

베르녹스는 2019년 DSP가 런칭한 대한민국 홈웨어 브랜드입니다.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독일 바우하우스의 이념을 기반으로 간결한 아름다움, 기능적이고 합리적인 디자인을 목표로 예술과 기술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단순함이란 궁극의 정교함이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shape, Brilliant color, 완벽한 표면 및 마감 처리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구현해
주방에서 포인트를 주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Homeware 중 Kithenware 제품을 main 상품으로 선보입니다.

유일무이 대한민국 SEOUL 브랜드로 자체 개발과 생산이 가능한 Factory와 In-House 디자이너를 두고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Homeware 제품을 생산하며 롯데백화점, 유명 패션 편집숍을 포함하여 전시회를 통해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120년 전통의 미국 안전인증기관(Underwriters Laboratory)을 만족시켜 친환경성 및 안전성을 승인받음은 물론
Water-proof 소재로 생활 오염 및 방수에 강하며, 우수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백스플래쉬

Backsplash

주방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단색화 한 점

바우하우스에서 영감을 얻어 미니멀한 아름다움과 합리적인 디자인을 담고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백스플레쉬’를 통해 다양한 컬러로 주방 공간을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빛 반사로 다채로운 색감은 요리하는 주방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또한,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수건이나 물티슈로 쉽게 세척이 가능하여 실용성이 높고,
베르녹스만의 특수 코팅 기술력을 기반으로 깊은 색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친환경도마

Cutting Board

컬러로 물든 주방

스테인리스 스틸 물성의 본질이 담겨있는 소재의 자연스러움과 중후한 느낌이 나는 깊은 컬러감으로 주방 공간을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변화시켜주는 친환경 도마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품 소재와 컬러에 집중할 수 있으며,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표면 코팅 처리로
120년 전통의 미국 안전인증기관(Underwriters Laboratory)에 친환경 UL 승인을 받았습니다.
금속 특유의 중성적인 느낌을 모티브로 어떠한 생활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오브제 형 도마로서 플레이팅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테이블매트

Table Mat

테이블 위의 새로운 차별화

단순한 주방용품을 넘어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베르녹스의 대표 제품으로 테이블 위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조롭고 밋밋한 테이블 위를 다채로운 컬러로 무드있는 식사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물에 잘 견딜 수 있도록 금속 표면을 특수가공 처리하여 음료, 음식물 등 물기가 있는 식기로부터 테이블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또한, 단단한 내구성으로 뜨거운 냄비를 올려 놓을 수 있는 받침대로도 활용 가능하며, 밑바닥에는 미끄럼 방지용 TPO 소재를 부착하여 흔들림 없는 안전한 사용 및 연출이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쿡탑매트

Cooktop Mat

안전한 요리의 시작

매일 주방에서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베르녹스의 쿡탑매트는 ‘가족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첫걸음’이라는 목표로 30년 동안 2대에 걸쳐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주재료로 하는 쿡탑매트는 녹이 잘 슬지 않아 위생적인 식자재 보관 및 음식 조리가 가능합니다.
빛에 변화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반짝거림은 중후함과 묵직한 멋을 표현하며, 쉽게 변색하지 않고 시간이 흐를수록 고풍스럽게 변해가는 매력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테이블러너

Table Runner

Easy Tray, Table Point

선반이나 식탁위에 포인트를 주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베르녹스의 테이블 러너는
핑거푸드 및 종지를 올릴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해 플레이팅 용도는 물론 빵과 치즈를 함께 디스플레이한 후 와인 및 디너 파티를 제안합니다.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곡선으로 처리했으며, 바닥에 놓았을 때 안정감을 고려해 뒷면에 미끄럼 방지 처리로 마감했습니다.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스틸 금속에 특수 코팅을 입혀 고급스러운 색감이 살아 있어 장식 효과로도 뛰어납니다.